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드라마,영화,예능)/추억의노래

투야의 "봐" ,디바의 "Up&Down"

by 하루린 2016. 6. 22.
반응형




짧은 전성기를 누리고 누군가의 가슴 속에 남은 가수.....역주행송....

오늘의 역주행송......



투야의 "봐"

2001년에 데뷔는 걸그룹... 뛰어난 비주얼로 유명합니다. 한 곡의 댄스곡을 남기고 사라진 원히트원더....레게풍의 노래이면서 가사가 너무 절절합니다. 너무 가수가 예뻐서 여성분들이 안 좋아했습니다. 이 걸그룹의 이름이 람세스의 어머니의 이름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하하와 같은 동시대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멤버는 김지혜, 류은주, 안진경....세 명이 같이 무대에 선 거은 15년만이라고 합니다. 그 해 2001년 신인상을 받고는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진경은 예전에 "베이비복스 리브"라고 해서 걸그룹에 있었습니다. 김지혜씨는 3년전에 결혼을 하였고, 류은주는 결혼을 한지는 11년이 되었고, 4살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해체 후 얼마있지 않아서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안진경씨는 헬스케어그룹에서 홈쇼핑 방송도 하고 있고 지점장도 하고 있습니다. 안진경은 노래는 다 자신이 하는데, 결국은 센터는 김지혜가 한다고 많이 질투를 하였다고 합니다. 예전 어린 마음 (고등학생때)에서는 상처를 받았다고 하는데, 다른 멤버들은 그렇게 생각을 하지 않았고, 그녀는 시골에서 상경을 하여 1200: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을 보고는 가수가 되었서 다른 멤버보다는 열정을 더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멤버는 일본으로 보내어 지는 비행기 안에서 멤버들을 보았다고 합니다.

신인상까지 받고는 돌연히 사라진 이유는 회사의 사정을 모르고 있던 그들에게 안무팀도 실종이 되고, 분장팀도 실종이 되고, 미용실에 못가고, 결국은 이동하는 차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옷도 갈아 있었다고 합니다. 마지막 방송은 울면서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로 열심히 활동을 하였는데, 자신들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마지막 방송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혜씨는 예능에서 나와서는 겨털이 없다고 하는데, 그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태어날때부터 없었다고 합니다.



디바의 "Up&Down"

이 걸그룹은 90년대 후반에 데뷔한 걸그룹이며, 이분들은 히트곡이 여러 개 있습니다. 매우 빠른 비트의 힙합 댄스곡입니다. 이 분들은 퍼포먼스가 강렬하고 파격적이여서 기억에 남는 걸그룹....걸크러셔의 조상급이신 분입니다. 이분들이 방송국에 나오면 홍해처럼 길이 갈라졌다고 합니다.



11년만에 불러보는 노래입니다. 그들이 강하게 보였던 것은 바로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스타일...그들은 핑클의 드레스가 너무나 부러웠다고 합니다. 멤버중에 지니가 아직 결혼은 안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민경이나 비키는 결혼을 했습니다. 이 걸그룹도 실제적인 노래는 민경이 다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키가 노래를 그렇게 하면 안되지 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때에는 많이 억울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키지니에게는 배운 것도 있다고 하는데, 바로 인사성과 예의범절은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비키의 실제성격은 너무 청결하고 살림을 잘 한다고 합니다. 수건과 걸레의 구분이 없다고 합니다.

디바에 대한 오해... 첫째로 지니의 왕따설... 친목에 의해 만난 것이 아니었기에 서로 견제하고 경쟁을 하던 중에 그런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니는 자신이 너무 어리고 예뻐서 왕따를 당했다고 생각을 하는데.....지금은 서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둘째는 걸그룹 폭행설.... 이것은 정말로 잘못 된 내용.... 인사성이 중요한 것인데, 인사를 하지 않는 걸그룹에게 선배이고 한데, 눈이 마주쳤는데도 인사를 하지 않아서 꾸짖는 것이 오해를 불려일으킨 것 같다고 합니다.(어떤 것이 진실일지.....) 그리고 비키가 강간범을 때려잡았다는 것도 있었는데.... 옆집에서 발생한 강간범 때문에 그 때 당시에는 자신이 그 사람을 구하지 않으면 큰일이 나갔다고 싶어서 범인을 잡았다고 합니다.

갑자기 그들이 사라지게 된 것은 바로 계약이 끝이나서 개인적으로 활동을 해야 하는 시기가 왔기에...... 그러나 민경씨는 너무 쉬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길을 갔다고 하고, 그들은 걸그룹중에서는 가장 오래 활동을 한 그룹입니다.(11년정도).... 그리고 지나씨는 해체 이후에는 미국에 건너가서 디자이너의 길을 걸어갔고, 민경씨는 지금은 육아의 길로 가고 있다고 합니다. 비키씨는 결혼을 해서 2016년도 기준으로 아이가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들은 아직까지는 활동을 할 마음이 없다고 하는데, 민경씨는 음원으로라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