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SAO 1기(소드 아트 온라인 1기)

소드 아트 온라인(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1기 9화~10화 리뷰

by 하루린 2014. 6. 28.
반응형



ㅎㅎㅎ 이번편은 키리토도 별수 없는 모양이다 . 처음장면부터 아스나와 키리토는 8편 마지막에 공략할 보스의 방에 들어가서는 혼줄이 나고 도망을 가는것 보니깐....그리고 이편부터는 키리토의 최상의 스킬이 나오는데 과연 그 스킬은 무엇일까? 힌트 그가 왜 한손으로만 검을 쥐고 다른쪽은 방패도 안차고 다니는지!!!!!!!!!!!!!

제 9 편 : 청안의 악마

 

 

보스몹에게 도망간 그들은 공략에 대해 논하고 방패를 차는 인원을 배치하여야 한다고 하는 아스나는 그가 왜 한손검을 차고 있으면서 방패를 안차고 있는지에 대해 물어본다. 리즈한테서 만든 검도 안사용하고 있는것에 대해 수상하게 생각하지만 매너이기에 더 이상 물어보지 않는다. 그들은 아스나가 만든 수제 햄버거를 먹는다. 그러면서 그녀는 여러가지 소스도 같이 맛보게 한다.(마요네즈,간장) 그러던중에 반가운 사람이 오게 되고 그는 바로 클라인, 파티를 안하는 그가 파티원이라니 하고 보고는 그것도 혈맹기사단의 아스나라는 것을 알고는 자기소개를 한다. 키리토는 순간 주먹이 나가고 길드원들이 아스나의 주위로 모여드는데 역시 남자란...그순간 그들 앞에 다른 사람들이 오게 되고 그들은 바로 25층 공략때 커나큰 피해를 입은 "군"이었다. 그들 중 리더인 코바츠 중령이 키리토에게 매핑데이터를 달라고 한다. 클라인은 고생한 것을 왜 주느냐고 반박하자. 공략 매핑은 다 공개하는 거라고 엄포를 놓자 그는 그냥 자료를 내어 놓는다. 그러면서 그는 보스방은 들어가지 말라고 한다. 그러나 그들은 키리토의 충고를 묵살하고는 그냥 앞으로 전진한다. 그러나 키리토는 걱정이 되었는지 그들의 뒤를 따라서 가보게 되고 보스 방 앞까지 가게 된다. 그러나 그곳에서는 외마디 고함소리만 들린다. 그가 그곳을 가보자, "군"은 무참히 공격당하고 전이크리스탈은 작동이 되지 않는다. 그 모습을 보고는 예전의 자신의 길드를 생각나게 하였고 그와 동시에 아스나가 보스를 공격을 한다. 망설이든 그는 공격으로 넘어진 아스나를 구하고자 뛰어든다. 그러나 너무 역부족, 그는 10초만 버텨달라고 하고는 또다른 자신의 검을 빼어든다. 그리곤 보스몬스터를 "스타버스트 스트림"이라는 스킬로 빠르게 공격을 가하고 자신이 생명이 없을때 마지막 일격을 가하게 된다. 쓰러지는 그는 아스나가 걱정하고 모두들 그 스킬에 궁금해 한다. 그는 이도류 스킬이라고 하고는 자신도 모르게 생긴 스킬이라고 말한다. 클라인은 그가 "군"을 도와준것을 보고는 뒤돌아 눈물 흘린다. 그리고 아스나는 한동안 길드일을 쉴꺼라고 하고는 키리토와 같이 파티 하겠다고 한다. 이도류 스킬이 전해지면서 사람들 때문에 그는 집에 들어가질 못하고 리즈 에길은 그런 그를 비웃는다. 한편 혈맹기사단의 단장은 그를 길드에 가입시킬려고 한다. 그리고는 듀얼을 하여 승패에 따라서 길드에 가입할것을 강요하였다.


단장과의 결투라니 그는 과연 그를 이길 수 있을까? 그리고 그에게만 주워지는 그 엄청난 스킬 이도류스킬인 "스타버스트 스트림" 그리고 더욱 더 친밀해지는 아스나와 관계, 그는 과연 아스나와 같이 파티를 할수 있을까?



제 10 편 : 홍의 살의

 

 

혈맹기사단의 단장과의 결투가 열리고 그의 생명은 엘로존으로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자신의 관리가 뛰어난 사람이었다. 결투는 시작 되었고 그의 방패스킬은 모든 검을 받아내었다. 키리토는 빠른 공속으로 대처하였고 둘의 격투는 맹호쌍박이었다. 그러나 한순간 단장의 얼굴에 상처를 주게 되고 그의 빈틈이 생겨 결정적인 공격을 가하게 되었는데 이상하게 단장의 속도가 너무 빠르게 들어갔다. 결국은 그의 패배로 그는 길드에 들어가게 되어 길드옷을 입게 되었다. 아스나는 왜 키리토가 길드에 들어가지 않는지에 대해 물어보고 그는 1년전에 들었던 길드에 대해 이야기 하고는 자신이 너무 경솔해서 생긴 것이라서 다시는 길드에 들어가지 않겠다고 한것이었다. 그러한 그를 포근하게 안는 그녀이지만 그는 올리던 손을 내려버린다. 그리고 다음날 3명이 조를 짜서는 55층에서 그를 테스트하겠다고 한다. 그러나 그 3명중에 예전에 아스나를 괴롭히던 녀석인 크라딜도 같이 파티를 하게 된다. 그리고 출발전에 모든 크리스탈을 파티장인 고드프리에게 주게 되는데 잠시 쉬는 시간에 그들은 음료와 음식을 먹게 된다. 그러나 음료를 마시지 않는 크라딜, 다른 이들은 마비독을 마시고 쓰러진다. 크라딜은 고드프리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그리고 키리토에게 자신은 살인길드라고 소개하고는 그 또한 서서히 죽이기 사작하는데, 그가 포기할때쯤에 아스나가 비수처럼 나타나서는 크라딜을 넘어뜨린다. 그녀는 그들을 계속 스캔하고 있었다고 한다. 크라딜에게 항복을 받아내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아스나를 죽일려고 한다. 그러나 키리토가 자신의 손을 내어주고는 한손의 일격으로 크라딜을 쓰러뜨린다. 그녀는 자신 탓이라고 눈물 짓는다. 키스하는 키리토,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그는 그녀에게 맹세한다. 둘은 밤을 보내지만 보내는 목적이 틀리다. 그녀는 너무 지쳐서 한동안 전선에서 물러나서 다른 장소로 가길 원했고 그는 22층에 남서 에어리어에 작은 마을이 있는데 그곳으로 가서 결혼을 하자고 한다. 눈물을 흘리면서 너무 좋아하는 아스나


이상하지 않는가? 단장의 방패 스킬이 좀 너무 빠르다는것 그리고 이상한 그의 행동. 이편에서는 두개의 이야기로 나눈다. 키리토와 단장과의 듀얼!!!! 그리고 크라딜의 배신!!!! 키리토와 아스나의 베드신이 있는 장면인데요.. 에로라고 생각하지마세요.. 단지 침대만 사용한다는 것이죠. 그들은 위의 사건이후로 결혼이라는 것을 하게 되고 조용하게 그냥 결혼생활을 하기를 바랄뿐이었는데 과연 그들은 허락받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그들에게 벌어질 의문의 사건? 다음편을 기대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