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SAO 1기(소드 아트 온라인 1기)

소드 아트 온라인(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1기 7화~8화 리뷰

by 하루린 2014. 6. 25.
반응형

7편은 번외이긴 하지만 키리토가 이도류를 가지게 된 배경이 설명이 되는데 그곳에는 리즈라고 하는 대장장이가 나온다. 7편에서는 키리토와 리즈가 키리토의 또다른 검을 가지게 된 이야기가 전개되고 리즈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도 같이 나온다. 그리고 아스나와 함께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소재로 해서 다루고 있다. 7편에서는 그와 대립되는 혈맹기시단의 단원이 키리토와 듀얼을 가지는 내용으로써 앞으로 그들의 관계가 순탄하게 진행되지 않을꺼라는 것을 암시 해준다.


 


제 7 편 : 마음의 온도


 

 

2024년6월62일 제48층 린더스, 아스나 리즈가 수리해준 검을 받는다. 아스나가 누군가 만나기로 했다는 말에 애인임을 알아차린다. 마냥 부러운 리즈, 그녀는 자신의 연인을 찾기를 희망한다. 그녀의 대장간으로 키리토가 오고 그는 또 다른 검을 만들고자 한다. 금액은 얼마던지 들어도 좋으니깐 하나 부탁한다고 하면서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검과 같은 성능인 검으로 해 달라고 한다. 그녀가 검을 보여주고는 내구력시험이라고 하여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검에 내리치자 그 검은 부서지고 만다. 기겁하는 리즈, 그리고 울어버리면서 화를 낸다. 그녀는 재료만 좋다만 좋은 검을 만들수 있다고 호언장담한다. 그리고는 55층 서쪽산에 수정을 먹고 사는 드레곤이 있다고 하고는 레어 금속을 몸에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의 실력을 얕잡아 본것이다. 그는 리즈와 같이 용을 잡으려 가게 되었다. 옷을 헐벗게 입은 그녀에게 그는 망토를 주었다. 그리고 다시 이동, 그녀에게 전이크리스탈을 준비하라고 하고 수정 뒤에 숨어있으라고 한다. 그리고 드레곤을 공략하고, 블레스를 간단히 피한다. 그러나 리즈의 방해로 그만 그녀를 살리기 위해서 깊은 구덩이로 빠지게 되고 다행히 그가 큐션이 되어 그녀도 살아난다. 전이크리스탈도 되지 않는 공간, 그는 벽을 따라 달려서 올라가본다. 그러나 그만 미끄러져서 떨어진다. 결국은 밤을 그곳에서 같이 지세우게 되고 손을 잡고 자는 둘, 다음날 키리토는 바닥에서 그들이 원하는 원석을 얻게 되지만 그곳에는 야행성인 드레곤이 잠을 청하기 위해 아침에 오게 되는 장소, 바로 드레곤의 둥지!!! 키리토는 드레곤을 피해 그녀와 아슬아슬하게 탈출을 하고 전이크리스탈을 이용해서 이동을 한다. 그러나 공중에서 떨어지는 동안 그녀는 그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하지만 그 소리는 묻혀지고 마는데, 대장간으로 온 리즈는 그에게 한손검을 만들어 주고 그 검의 이름은 다크 리펄서 정보상인에게는 없는 검, 제작비는 되었다고 하고는 전속 스미스를 자청한다. 그녀의 고백에 얼굴이 붉어지는데 그순간 아스나가 들어오고 실종이 된 그녀를 걱정했다고 한다. 다행히 키리토와 같이 있었다고 하기에 안심을 하지만 그녀는 아스나와 그가 연인임을 알게 되고 실망하지만 금방 안색을 찾고는 둘 사이를 응원해준다. 그리고는 자리를 피하는 그녀, 그녀를 따라서 가는 키리토, 그녀를 마음을 알기에 위로를 하고 그녀는 이 세상을 끝내줄것을 희망한다. 다시 미소를 찾은 그녀.....


ㅎㅎㅎㅎ키리토의 외도인가요... 외도라기 보다는 그녀를 살려주지만 그녀는 그것을 애정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단지 살리기 위해서 이러한 행동을 한것이지만 그러한 행동이 어떻게 보면 외로운 이 게임상에서는 서로의 감정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다행히 그녀와의 감정이 잘 해결이 되어서 다행이다.


제 8 편 : 흑과 백의 검무


 

 

2024년10월17일 제74층 미궁구역, 첫 장면부터 키리토는 솔로로 최전선에서 외롭게 사냥중이다. 그러나 무척이나 힘들어 하는 키리토, 그는 복귀하다가 우연히 초 레어 템(고기)를 사냥하게 되고 그것을 무기상인인 에길에게 보여주고는 팔기 보다는 먹기를 희망한다. 특급요리사를 알지 못하는 그에게 그녀가 오고 그녀가 그 자격자라고 고마워한다.  그녀는 보스공략에 대해 물어보려 왔다가 그 템을 보고는 놀라면서 한입주는 조건으로 자신이 요리하겠다고 한다. 그러나 그녀와 동행한 동행인은 그의 이런 행동에 못믿어하고 오히려 걱정하는 투로 말한다. 그러자 그녀는 그를 돌려보내고 그들은 한적한 거리를 저녁노을을 보면서 걷는다. 그리고 그녀는 지금 길드가 인원이 불고 유명해지면서 이상하게 변하고 있다고 걱정한다. 그녀는 키리토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그 재료를 가지고 요리를 하기 시작한다. 그녀의 요리 솜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요리는 이미 바닥을 보였다. 그들은 이 게임상의 세상이 현실세계로 착각하고 살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키리토에게 길드에 들어올 생각이 없느냐고 물어보고는 77층 이후 몬스터는 AI가 변위가 있다고 한다. 그녀는 길드는 놓아두고 그와 파티 맺을것을 희망한다. 그녀의 공격적인 태도에 어쩔수 없이 파티를 수락하고 다음날 그녀가 길드를 놓아두고 다른 사람과 파티를 한다는 것에 불만으로 그녀의 보좌관이 그녀를 데리려 갈려고 한다. 그러나 키리토는 자신이 오늘 당신과 그녀를 책임진다고 한다. 그것에 불만을 품은 그는 키리토에게 듀얼을 신청하고 둘은 결투를 한다. 결론은 키리토의 승!!!! 그의 검을 부수워서 결투를 못하게 하였으나 그는 반칙을 택하여 다시 그를 죽일려고 하자, 아스나가 그를 직위 해제 시킨다. 아스나는 이런 일에 대해 사과하고 그리고 그들은 다시 74층 미궁의 지역으로 사냥을 가는데 키리토는 솔로일때와는 달리 안정적인것을 느낀다. 그리고 발견한 74층보스방의 문!!! 그들이 문을 열고 들어가자. 안에서 엄청난 보스가 나온다


키리토가 점점 더 길드의 인원으로 활약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편이기도 하는데 그녀의 부탁아닌 부탁일수도 있고 어떻게 보면 그녀를 보호하기 위한 그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녀와 좀더 가깝게 지내기 위한 방법... 앞으로 어떻게 파티를 맺고 사냥을 할 것인지 보기로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