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SAO 2기(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소드 아트 온라인(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2기 21화(건 게일 온라인)~~

by 하루린 2016. 7. 4.
반응형



슬리핑 나이츠의 부탁은 봄이 오기전에 자신의 이름을 1층에 새기고 싶다는 것... 그리고 보스전에 참가한 그들에게 닥친 것은 바로 자신들의 공략을 보고 있던 다른 동맹들... 그들이 25층의 보스를 처리한 것이라고 아스나가 생각을 하고, 다시 가보지만 이미 동맹들이 진을 치고 있다. 그리고 그들과의 대전.... 후방이 약하지만 이미 그들에게 나타난 키리토.. 어떻게 알았을까?.... 슬리핑 나이츠를 보와주는 키리토... 그리고 아스나는 슬리핑 나이츠를 위해 자신의 힘을 보태주지만 오히려 자신에게 도움을 받는 아스나...그리고 유우의 "맞붙어야 전해지는 것도 있어"........


제 21 편 : 검사의 비석


 


갑자기 나타난 키리토... 자신이 후방을 맞겠다고 하는데, 타 동맹들이 메이지 공격을 감행한다. 메이지 공격을 막아내는 키리토....놀라는 상대 팀들...진영을 가지고 키리토를 공격하려고 한다. 키리토는 3분... 시간을 벌이겠다고 한다. 그 사이에 들어가라고 하는데, 키리토는 자신의 이도류를 꺼내어든다...그 때 뒤에서 나타난 클라인...아스나는 모두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앞의 20명을 상대하여 보스 방으로 들어가는 것.... 슬리핑 나이츠의 공격이 시작이 되고, 유우키도 한 명씩 쓰러뜨리고 앞으로 나아간다. 그러나 뒤의 메이지가 쓰러뜨린 동료를 부활해 주고, 메이지를 본 아스나는 힐은 시우네에게 맡기고 메이지를 처리하려고 한다. 돌진하여 뒤로 힐러까지 간 그녀... 바로 힐러들을 처단해 버린다. 모두를 무찌르고 보스 앞에 선 슬리핑 나이츠...다시 보스 앞에 서는데, 키리토는 그녀에게 승리의 V자를 그려보인다. 슬리핑 나이츠 길드원들은 남은 둘에게 신세만 졌다고 생각을 한다. 그러나 아스나는 그들에게 보스 전의 승리로 그 뜻을 값자고 한다. 그리고 그녀는 유우키에게도 좋은 말을 들었다고 말을 하는데, 아스나는 승리로 그들에게 보답을 해야 하고, 유우키에게 그녀가 살아온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해 달라고 말을 한다. 다시 시작된 보스전... 마법 물약도 세 병만 남았고, 그 순간... 아스나에 눈에 들어온 보스의 약점...시우네에게 힐을 맡기고 앞에 나서는 아스나...그리고 얼음공격으로 그 보스의 약점을 공격하는데, 그 공격으로 보스의 방어 형태를 알아낸다. 그녀는 보스의 약점이 바로 목아래에 있는 보석이라고 말을 하는데, 그녀는 약점을 알리기 위해서 힐을 부탁한다고 뛰어 나간다.



 


그러나 그 약점이 너무 높아서 유우키가 점프해서 올라가기에는 높다고 한다. 그러나 그 발판을 보게 된 유우키... 의 몸...유우키는 보스가 해머의 공격이 이어지면 바로 움크리라고 말을 하는데, 해머의 공격이 이어지고 테치의 몸을 이용해서 높이 점프를 하는 유우키...공격을 막아내고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유우키...그 일격에 보스는 쓰러지고.... 보스전을 승리로 끝이 난다. 너무 좋아서 아스나를 덮치는 유우키...힘이 빠졌지만 너무 좋아하는 길드원들... 그리고 문이 열리고 다른 동맹들이 들어오고 그들에게 승리를 날리는 슬리핑 나이츠...분노하는 그들.... 다시 마을.. 모두 좋아하는 그들...시우네가 뒷풀이를 하자고 하는데, 그들은 뒷풀이를 마을의 레스토랑을 전세를 내어서 하자고 하지만 아스나는 그렇게 하지 말고 자신의 홈에서 하자고 하면 자리를 줍지만 좋은 곳이라고 한다. 그러나 유우키의 표정이 금세 굳어지고 고개를 숙이자, 시우네가 무슨 말을 하려고 하지만 유우키시우네의 손을 잡는다. 시우네는 고개 수숙인 유우키의 머리를 어루만지며 감사하게 받아 드리겠다고 한다....그녀의 홈으로 온 슬리핑 나이츠 길드원들 그곳에서 축하연을 벌이는데, 이미 음식들의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그녀는 키리토의 공략 성공 축하 메세지도 보게 된다. 슬리핑 나이츠 길드원들은 아스나에게 보상을 못한 것에 대해 자책을 하지만 아스나는 단지 유우키와 대화를 하고 싶다고 말을 하며 묻고 싶은 것이 산더미만큼 많다고 한다. 아스나는 슬리핑 나이츠에 자신을 받아달라고 한다. 그러나 이 길드는 곧 해산될 것이라고 한다. 그녀는 알고 있지만 유우키와 다른 분들도 친구가 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유우키는 안된다고 말을 하는데, 시우네도 안된다고 울먹이는데, 그들에게 부담을 주기 싫은 아스나...기분이 안 좋은 슬리핑 나이츠에게 1층의 자신들의 이름이 적힌 비석을 보려가자고 한다. 겨우 일어나는 유우키를 데리고 철석궁으로 가는 일행....이름이 적힌 것을 보고 감동하는 유우키...그곳에서 웃으면서 사진을 찍는 그들.... 유우키아스나에게 언니라고 말을 했고, 그녀는 보스전에서도 그렇게 말을 하지 않았냐고 물어보는데, 유우키는 그만 눈물을 보인다. 그리고는 그녀는 뒷걸음치면 로그오프를 해버린다.



27층으로 올라가는 보스를 무찌른 슬리핑 나이츠... 그러나 무엇인가 비밀이 있다... 그리고 아스나의 정다운 물음에 눈물을 짓는 유우키...과연 그들은 왜 봄까지 길드를 유지하고 해산을 하는 것일까????? 점점 미궁에 빠지면 로그오프를 한 유우키는 무슨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것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