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SAO 2기(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소드 아트 온라인(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2기 18화(건 게일 온라인)~~

by 하루린 2016. 6. 12.
반응형



트륌의 공격으로 위험에 처하지만 다행히 프레이야가 변한 토르의 일격으로 일행들은 무사히 트뤰헤임을 무너뜨리고 승리를 하여 미션을 완료한다. 결국은 엘스카리버를 얻게 되고, 키리토는 그 검의 무게를 느끼고는 검을 버리지만 시논이 엘스카리버를 다시 낚아챈다. 오해를 하는 모두들... 시논은 그것을 키리토에게 다시 주며 이 검을 뽑을때마다 자신을 생각해 달라고 부탁을 하게 된다.


제 18 편 : 숲속의 집


이편부터는 아스나....에 대한 이야기네요..

오프라인 에겔의 식당에 온 키리토아스나...그들은 에겔과 함께 자신들이 겜에서 꼭 살아서 나와야 했던 이유에 대해 묻고 답을 하는 시간을 보내었다. 그렇지만 아스나는 자신은 그렇게 싸울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녀는 현실이나 가상이나 어디에도 자신이 있을 자리는 없다고 생각을 한다. 그러나 그녀는 키리토에게 공략이 끝이 나면 없어지게 될 22층의 집을 그와 유이와 같이 살고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게 되고 큰 힘이 되었다고 말을 한다. 그러던중 에겔이 21층부터 30층까지 다시 개방이 된다고 하며 신생 아인크라인에 대해 말을 한다. 그러나 그들은 보스공략만 한다면 다시 22층의 그 집을 가질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리고 공략에 대해 깊이 생각을 하게 된다....신생 아인크라인의 업데이트 날짜는 12월24일....22층을 열기 위한 보스공략에 참가한 키리토아스나....후방에 있는 아스나는 고전을 하고 있는 팀을 보고 있지 못하고 전방으로 직접 참가를 하게 된다...서로 서로를 도와가며 보스의 공격을 하여 결국 보스를 무찌르게 된다....꿈에 그리던 22층이 열리고 모두 좋아한다...아스나는 예전 22층. 자신들의 보금자리로 향하고, 그 보금자리를 본 아스나는 너무 좋아한다. 그 보금자리를 구입하는 그들.... 유이도 그들과 함께 한다...너무 기뻐 눈물을 흘리는 아스나...



휴식처에서 휴식을 취하던 아스나에게 리즈가 절검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는 절검에 대해 그녀만 모르고, 리즈절검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는데, 사람이름이며 별명이라고 하게 된다. 절검에 대해 모르는 그녀에게 리즈절검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며 그 이야기는 일주일 연말연시때 부터 시작이 된다고 말을 한다. 그녀가 모를 수밖에 없는 것이 그녀가 교토의 집에 가 있는 동안 등장한 사람이라고 한다. 교토의 오래된 집에서 무선 랜이 되지 않아서 접속을 못했다고 한다. 그리고 머물고 있는 동안 그녀가 원하지 않는 맞선을 보았다는 것... 부자집의 외동딸이기에 어쩔 수 없는 일....리즈는 그 절검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하고, 절검이 상당히 높은 스킬을 사용하며 다른 게임에서 컨버트 한 것이 아닐까라고 말을 한다. 그녀는 24층의 주거지역, 약간 북쪽에 큰나무가 있는 관광지역인 작은 섬에 있다고 말을 해주는데, 처음에는 MMO 투모로우 게시판에 대전자 모집이라는 글이 올라왔고, 모두 ALO의 초보자가 건방지다고 생각하여 콧대를 꺾어주려고 30명이 찾아 갔지만 모두 당했다고 한다...그리고 아직까지 절검을 이긴 사람은 없다고 하는데, 그리고 날개를 사용하는 것도 능숙하다고 말을 하는 시리카...그리고 그 절검이 보상으로 한 것은 바로 오리지널 소드 스킬(한손검 범용)... 그 스킬은 무려 11연격... 아스나는 그 말에 놀라고...리파도 좋은 승무를 했지만 지고 말았다고 한다...그리고 키리토도 그 듀얼에 참가를 했지만 그는 전력으로 싸움을 하지 않았고, 현실처럼 절박하지 않는다면 이제 더 이상 그의 전투는 보지 못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리파키리토가 전력을 다해 싸웠고 대화를 나눈 뒤에 바로 일격을 당했다고 말을 하는데, 더욱더 그 대화가 궁금한 아스나...그 대화에 대한 말은 하지 않은 키리토...그녀는 저녁 6시가 되어 너무 늦었다고 말하고는 정리를 하는데...그 절검이 SAO플레이어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지만 그런 생각은 그가 그때의 플레이어였다면 아마도 이도류 스킬은 그 절검의 것이었다고 키리토가 말을 했다고 한다...


이번 편까지는 아스나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을 합니다... 과연 그 절검은 누구일까... 키리토 만큼의 스킬의 능력을 가진 그 절검에 대해 더욱 궁금을 자아내는데요... 곧 그 절검에 대한 정체가 밣혀지겠죠.... 그럼 다음편을 기다리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