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SAO 2기(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소드 아트 온라인(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2기 15화(건 게일 온라인)~~

by 하루린 2015.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린입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한 몇개월 되었죠....쉴새없이 달려오는 소드 아트 온라인2기 자 전편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전편까지는 GGO와 연관이 된 살인 사건에 데스건이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키리토와 시논은 GGO에서 우승을 두고 서로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과 데스건의 정체를 알게 되고 키리토가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주를 이루웠네요. 이제부터는 몇편정도는 요툰헤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게 되겠네요... 이번 편은 요툰헤임에서 발생되는 일의 시작을 보여주겠네요.


제 15 편 : 호수의 여왕



 


인트로나오기전에 동생인 리파(스구)와 요툰헤임에서 리파(스구)가 어쩌다가 구해준 통키(리파가 붙여준 이름,날개가 8개 있다.)라고 하는 사신형 몬스터를 구해주고 그 통키의 도움으로 지상으로 이어진 통로의 세계수 뿌리부의 거대한 미궁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곳에는 SAO 1기의 마지막에 나왔던 최강의 검인 엑스카리버가 꽂혀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멤버들을 모아서 그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한번 시간이 되는 멤버로 구성된 정예대원은 모여서 그 공중던전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고 그것과 더불어 요툰헤임의 몹 리젠때문에 살벌하다든 이야기와 던전으로 갈려면 수많이 정예몬스터을 사냥해 한다는 결론을 내린다. 장비를 다 정비하고 출발을 하지만 던전까지의 길은 만만치 않다. 리아스나의 동결내성지속 마법을 시전받고 그들은 통키를 불려서 던전까지 이동을 하게 된다. 그들이 던전으로 날라가던 중 인간형 사신과 인간이 서로 협력하여 동물형 사신을 사냥하는 퀘스트를 보고는 모두 놀라는데


 

그 와중에 그들의 앞에 호수의 여왕인 우르드(NPC,AI화 되어 있는 NPC)가  나타나고 그들에게 한가지의 청원을 하는데 그것은 요툰헤임의 아래쪽에는 니블헤임이라는 얼음나라가 있고 트륌이라는 서리거인족의 왕이 요툰헤임에 숨어들어와 엑스카리버를 우르드의 호수에 던져 넣었고, 그 결과 요툰헤임의 유그드라실의 은총은 사라지고 서리거인족은 요툰헤임을 침공하여 자신과 같은 언덕거인족을 많이 유폐시키고 우르드의 호수는 큰 빙하에 거성인 트륌헤임을 세워 이 세상을 지배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들의 최종목적은 이 알브레임도 빙설로 뒤덮고 그 상층의 세계수의 황금사과를 얻기 위함이었고 서리거인족은 엘스카리버를 보수조건으로 요정의 힘까지 끌여들이고 있다고 하면서 그들이 그 엘스카리버를 줄리가 없다고 하고는 이들에게 새로운 퀘스트(얼음 미궁의 성검)와 언덕거인족의 권속의 씨를 확인해 주는 펜던트를 주게 된다. 그들은 언덕거인족의 퀘스틀 가지고 던전으로 향하는데...


결국은 어짜피 그 엑스카리버를 보수로 던전을 공략하려는 것은 맞지만 정확한 목적이 없었는데, 이 언덕거인족인 호수 여왕 우르드의 청원으로 인해 정당화 되었네요. 결국 요툰헤임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우르드의 청원과 함께 그들은 던전 공략은 계속 되는데요. 과연 어떻게 잘 공략을 할지 모르겠네요. 다음 편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