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인터넷

mp3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1탄... Mp3juices.cc를 소개합니다.

by 하루린 2018. 4. 20.
반응형




mp3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Mp3juices.cc를 소개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음악을 mp3로 다운로드 하여 듣는 것 보다는 무한 스트리밍을 통해 듣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mp3를 다운 받아서 듣게 되면 다운을 받는 동안선별하는 과정 그리고 재생할 수 있는 저장장치에 넣는 등의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이렇게 많은 시간이 투자되기에 그냥 조금의 금전적인 것을 투자하여 무한 스트리밍을 듣게 됩니다.

그렇지만 저작료라던지, 자신이 듣고자 하는 음악이 없을 경우... 그 음악이 인터넷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을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mp3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그래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mp3 무료 다운로드 중 지금 다운이 가능한 사이트 Mp3juices.cc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Mp3juices.cc   https://www.mp3juices.cc/


총 7개의(2018년 4월기준)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관리소스라고 하는 창에서 YouTube,Soundcloud등 총 7개에서 검색을 할 수 있게 구성해 놓았습니다.


7개의 모두 클릭하여 검색을 해보니 많은 자료가 나옵니다. 


그리고 저는 Havana (Feat. Young Thug)-Camila Cabello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이런... 정말 많은 자료가 올라옵니다. 



play와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play는 동영상을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이 노래가 맞는지 물어보는 기능입니다. 이 노래가 맞다면 다운로드해야겠죠.


일단 play를 눌려봅니다. 맞군요...


이 영상이 그럼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받습니다.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 클라우드, 그리고 share on의 창이 나옵니다. 전 다운로드를 합니다.


클릭을 하면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제가 보니 그냥 팝업창 같습니다. 다른 종류의 사이트도 나오더군요...


원하는 위치에 다운이 되었습니다. 한번 받고 또 받고자 하면 애러 창이 나오지 않으니 그냥 다운이 됩니다.


이상 mp3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1탄... Mp3juices.cc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최대한 다운을 제한합니다. 이렇게 받는 것 자체가 그렇게 합법적이지는 않으니까요. 그냥 이런 사이트도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주 아주 급할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