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인터넷

일반 explorer과 크롬에서 홈페이지(그누보드5)의 글자만 보일때

by 하루린 2014.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린입니다!!!!

오늘은 하루정도 아니 이틀을 고생을 해가면서 결국은 고친거네요. 휴 답이 안나와서 미치버리는 줄알았네요. 뭐나고 하면 바로 일반 internet  Explorer크롬에서 홈페이지(그누보드5)의 글자만 보일때입니다.

결국은 착하신 사마리아인분 한분의 도움으로 알게 된 것이고 "잘 보인다"는 말에 설마하니 하고 "internet  Explorer"로 접속을 하여보니 결국은 잘보이네요. 이런 된장 할것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까라고 생각을 해서보니 문제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바로 크롬에서 설정이 잘못 되었다는 것인데요. 결국은 네이년의 지식인의 힘을 빌려서 바로 해결을 보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설정이 문제라는 것이죠.

현상은 바로 홈페이지에 CSS가 없으면 글자만 나오고 한쪽으로 글자가 다 몰리는 현상인데 다들 아실겁니다.


그리고 해결방법은 바로 크롬의 왼쪽 좌측에 보면 별표시 옆의 세줄모양의 아이콘을 보일겁니다. 그것을 클릭하시면

아래로 바가 내려갈것입니다.


그것들 중에서 설정이라는 파란색으로 반전된것이 보이죠. 그것을 클릭해주세요.

럼 설정 창이 나옵니다. 새로운 창으로 나오니깐 한쪽을 빼어서 보시면 되요.


자 그리고 설정창에서 맨 아래로 가면 "고급정보표시"(파란색으로 된것)라고 하는 것이 보입니다.


그것을 클릭을 하면 화면으로 더 늘어나고 그 늘어난 것 중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브라우저 설정 재실행"이라는 곳이 보입니다. 그곳을 클릭을 하고 크롬을 다 닫고 다시 크롬을 여시면 되요.

그리고 필자는 한번에 해결을 보았네요. 저의 초기 홈페이지입니다. 지금 시작을 해보려고 이것 저것을 해보려고 해요. http://sgoonbalm.woobi.co.kr/고요. 테스트를 하기 위해 홈페이지 공부를 하기 위해 만든 무료 도메인이예요.


다른 것을 차차 천천히 또 홈페이지를 하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