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인터넷

스카이프(skype)라고 아시나요. 무료인터넷통화

by 하루린 2014.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린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못하였네요. 개인적으로 컴도 고장이 나고 어떻게 할 도리가 없어서 이렇게 늦게 글을 적네요. 오늘은 무료인터넷통화스카이프(skyp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 스카이프(skype)는 대성그룹라는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잘 아시다시피 무료인터넷통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예전부터 게임을 하던지 서로간의 통화를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전화를 이용을 하였으나 이 스카이프(skype)는 무료로 통화가 가능할 뿐아니고 화질또한 좋으면 여러명이 같이 통화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되어 있네요. 잘 그럼 이 스카이프(skype)에 대해 다운 받을 수 있는 곳과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곳에서 다운을 받으시면 되요.

http://skype.daesung.com/download/ndownwin.asp

위에서 다운받은 프로그램(데이타 용량이 많아서 링크만 걸어놓았네요)으로 실행을 하면 아래의 그림이 나오네요. 한국어로 정하고 "동의합니다.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다음 그림은 스카이프(skype) 설치를 하는 창이며 설치 시간은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약간 소요가 되네요.



아래는 다 설치가 되었을때의 창이네요. 로그인을 하라는 내용의 창이 나오고요. 스카이프(skype)에 개정이 없어시다면 계정만들기에서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을 하시면 되요.



저는 계정이 있기에 로그인을 했어요. 아래창은 로그인중이라는 창이네요.



아래는 제 닉네임과 그동안 저와 통화를 한 사람들의 닉네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