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드라마,영화,예능)/미국드리마

THE 100 1기 간단 리뷰 그리고 인물 설명

by 하루린 2014.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린입니다. 반갑습니다. 너무 포스팅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른 것도 하다가 보니 이렇게 포스팅이 늦고 있네요. 그러나 새로운 미드도 시작을 하고 다른 것도 생각중이니 다시 포스팅을 올려보도록할게요. 그래서 곧 방영일 될 "미드 THE 100" 에 대해 좀 알아볼까 해서 이렇게 글을 적네요.



시즌 1이 2014.03.19~2014.06.11에 13부 끝이 나고 곧 시즌 2가 나오는데요. 시즌 2는 2014년 10월22일날 방영이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주인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가 기억이 잘 날지 모르겠지만요.

자 그럼 대충적인 이 드라마의 줄거리부터 이야기 하고 넘어가죠.

미래 지구의 문영이 파괴되는 핵전쟁이 발발하고 100여년이 흘려 인류가 사는곳은(그들이 알기론) 단지 지구 궤도를 도는 The Arck라는 우주 정거장에서 자신들의 생활을 해가는데 처음에는 400명이 잔류하여 생활하였지만 시간이 흘러 4000명으로 늘어나고 우주정거장의 과포화상태가 되어 버린다. 이에 그들은 지구로 100명의 죄수를 보내어 그곳에서 과연 그들이 생존하느냐에 대한 시험을 하고, 그들 중에서 의원의 딸과 이곳의 시장의 아들 그리고 어쩔수 없이 죄수가 되어 버린 아이들도 포함이 되어있다. 결국 그들은 지구에 내려오고 그곳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지만 지면인(그라운더)와 그들이 알지 못하는 어떠한 생명체로 인해 위험에 처해지고 정거장에 생존해 있던 사람들도 결국은 쿠테타로 인해 어쩔수 없이 지구로 내려오게 된다.

1기 13편이 어떠한 복선을 주고는 끝이 나죠. "이곳은 바로 어떠한 곳이다"라는 것. 표지판(마운트웨더 격리병동)에 적혀있죠. The Arck의 생존자외에 지구에 다른 생존자(문명을 가진)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죠. 자 줄거리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인물별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주인공이 너무 많기에 그냥 제가 좋아하는 사람부터 올릴게요.


The 100의 모든 이야기를 끌어가다시피 하는 인물인 Eliza Talyor Cotter(엘리자 테일러 코터)-(클라크)

드라마의 가장 핵심 인물이죠.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인물이고요. 자립적이고 누군가에게 최선을 다하고 그리고 아버지(예전에 의원임)의 죽음이 자신의 친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죠. 그러나 그 친구가 죽게 되고 어떻게 하다가보니 지구에서 생존자들의 리더가 되어버려서 끝임없는 사투를 벌이죠. 항상 있는것 처럼 이런 어려운 시기가 있으면 옆에는 항상 남자가 따르죠. 그 남자는 나중에 설명 드릴게요.

간단히 다시 설명하면 리더이지만 그 리더로 최선을 다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있지만 그 남자의 여자친구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고 그녀의 어머니와는 사이가 무척이니 좋다. 

 

다음 인물이죠. 남주이긴하지만 Thomas McDonell(토마스 맥도넬)-(핀)

가장 주축을 이루는 인물이죠. 지구에 내려왔을때 클라크가 지금 상황을 어떻게 할지 모를때에 큰 힘이 되어준 인물이죠. 우리가 알고 있는 착한 교회 오빠라고 해야 하나 그리고 의협심도 강하고 그러나 레이븐이라고 하는 여자친구가 The Arck에 있죠. 결국은 와 잠자리를 하고 그녀를 좋은 시간을 보내지만 레이븐이 지구로 옴으로 그 둘의 사이는 다시 멀어지죠.


다음은 남주 ㅎㅎㅎㅎㅎBobby Morley(바비 몰리)-(벨러미)

원래는 The Arck에서 경비를 맡고 있는 경비요원이었는데 동생의 비밀을 숨겼다는 이유로 옥살이를 하고 자신의 어머니는 인원수를 맞추워야 하기에 죽게 되죠. 결국은 이 모든 사건이 시장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시장을 죽이지만 미수로 끝나고 자신은 시장을 죽였다고 생각을 하여 지구로 내려왔을때에 연락을 끊어버리기 위해 많은 수단을 사용하죠. 그러나 모든것이 다 들어나자, 클라크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일을 하게 되죠. 자신의 동생을 무척이나 아끼죠. 음 클라크를 좀 좋아하는 것 같음


인공인척 아닌척한 여자1인 Lindsey Morgan(린제이 모건)-(레이븐)

핀의 여자친구죠. 첫회에는 나오지 않죠. 애비의원이 100명의 생존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내려보내죠. 결국은 핀과 클라크의 사이를 알게 되고 분노를 하죠. 그러나 어느정도 그들의 사정을 이해를 하지만 몸은 그렇치가 않고 그 공허함을 달래기 위해 벨러미와 잠자리를 하죠. 그것도 결국은 자신의 공허함을 메우지 못하죠.


주인공인척 아닌척한 여자2인 Marie Avgeropoulos(마리 아브게로폴로스)-(옥타비아)

벨러미의 여동생으로 나오는데요. 좀 날라리라는 케릭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이죠. 출생의 신분을 숨기고 살다가 발각되어 감옥에 갇히고 말죠. 좀 헤프다고 해야 하나 뭐 역이 그러니깐 어쩔 수가 없지만 우리나라 문화와 연애에 대한 생각이 틀린 외국이기에 뭐 같이 키스는 다 되는거죠. 나중에 결혼을 누구와 하느냐가 문제이긴 하지만요. 극중에서는 자신의 오빠에게 반항하는 이미지로 나와죠. 그래서 하지 말라는 일은 다 하고 다니는 주인공이죠. 결국은 그라운더(지면인)중에 자신을 좋아하는 링컨이라는 자를 만나고 그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죠.


그리고 그들의 옆에서 항상 있는 두명의 주인공이 있죠.

한국인인데 입양을 가게 된 주인공인 Christopher Larkin(크리스토퍼 라킨,윤하정)-(몬티)

그리고 Devon Bostick(데본 보스틱)-(제스퍼)

몬티는 기술적인 능력이 출중한 인물로 나와요. 그리고 제스퍼는 좀 찌질한 애로 나와요. 그러나 조금씩 사람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죠. 


그리고 The Arck의 주인공 몇명을 더 소개해 드리죠.

  

Henry lan Cusick(헨리 이인 쿠식)-(케인의원)과 Paige Turco(페이지 터코)-(애비의원), lsaiah Washington(아이제이아 워싱턴)-(의장) 그런데 여기에서도 갈등이 존재를 하는데요. 의장은 아직까지도 애비의원에 대한 연민의 정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케인의원도 무엇인가 모르게 애비의원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고요. 그리고 The Arck을 벗어나기 위해 그리고 그곳을 장악하기 위해 1기 마지막에 의장이 The Arck에 남고 둘은 지구로 내려가지만..... 그런데 의장으로 나온 이분 그레이 아나토미에 나온 분 아닌가요...


이번 2기는 16편으로 방송이 되네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