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드라마,영화,예능)/영화리뷰

2015년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by 하루린 2015. 9. 25.
반응형

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제 추석연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우리 한국 영화 중에 베테랑암살이 1000만 고지를 넘었고 작년 이쯤에서 명량이라는 최민식 주연의 1700만이라는 경이로운 흥행작이 탄생을 하고 올해 또 다른 두 편의 영화가 이 고지를 넘보고 있네요. 모두 좋은 작품이니 만큼 우리 한국 영화의 우수성에 감탄해야 하네요....

그러나 언제부터 인가 외면을 당하고 있는 것이 있죠. 그것은 바로 추석 연휴 특선영화인데요. 케이블TV가 없을 시절에는 많은 인기를 모았던 

추석 연휴 특선영화가 케이블이라는 매체가 나옴으로 인해 많이 퇴색이 되었네요.. 그러나 잘 아시다시피 그래도 따끈한 영화가 많기에 많은 시청을 부탁 드리고 아래와 같이 편성표와 영화에 대한 간단한 내용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9월25일 금요일

KBS2

23:00 - 표적

간단줄거리

의문의 살인 사건에 누명을 쓰고 쫓기는 여훈(류승룡)은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그만 총상을 입고 병원에 오게 된다. 그러던 중 그를 죽이려고 하자, 태준(이진욱)의 그를 살리게 되고, 임신한 아내와 같이 집에 있다가 그녀가 눈앞에서 납치당하는 것을 보게 된다. 한편 누군가가 태준에게 그의 아내를 살리기 위해는 여훈을 병원에서 빼내어 오라고 하는데, 경찰들이 이미 깔려 있는 병원을 경찰을 따돌리고 여훈을 빼돌리려다, 그만 그가 깨어나는 바람에 여훈 혼자 도망을 가게 된다. 경찰에서도 송반장(유준상)과 영주(김성령)의 사건담당자 자리다툼이 벌어지고, 그들만의 쫓고 쫓기는......

 

EBS1

22:45 - 스타워즈 : 보이지 않는 위험 

 

9월26일 토요일

KBS1

24:00 - 레옹

 

KBS2

23:50 - 피 끓는 청춘

간단줄거리

영숙이는 충청도를 접수한 일진이고 홍성농고의 중길은 알아주는 카사노바인데, 항상 중길을 보면서 애만 태우고, 영숙이를 좋아하는 홍성공고 싸움짱인 광식은 영숙을 좋아하지만 중길을 좋아하는 영숙이의 마음을 한결같다. 그러던 중 서울에서 전학 온 소희가 나타나고 중길은 그녀를 꼬시기 위해 여념이 없다. 그러는 그를 보면 영숙은 더 애가 타고..... 간단하게 말해서 1982년 청춘 멜로 영화네요. 추억의 팝송도 나오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엔딩 OST로는 영화음악인 "마나킹의 "Starship의 N

othing Gonna Stop Us Now"

도 나오네요. 

영숙이의 역할로 박보영이 출연하는데 그녀의 욕이 찰지네요...

 

SBS

24:45 - 관상

 

EBS1

23:05 - 스타워즈 : 클론의 습격

간단줄거리

제다이 기사 오비완의 도움으로 권좌를 되찾은 아마딜라 여왕은 젊은 아나킨 스카이워커와의 사이에서 사랑이 싹튼다. 이제 모든 악의 세력은 사라지고 평화로움이 찾아 든 것 같았으나, 수백개의 행성과 강력한 연맹을 포함한 분리주의의 움직임은 은하계의 새로운 위협으로 등장 하고 클론 전쟁의 발발과 공화국 멸망의 시작을 초래한다. 어렴풋이 느껴지는 거대한 위협에 대항하기 위해 공화국의 수상인 팰퍼핀은 자신의 권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사기가 꺾인 제다이를 돕기 위해 공화국 대군의 창설을 허가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공화국 의회의 저명한 의원이 된 페드메 아미달라 여왕은 암살자의 표적이 되고 장성한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오비완은 그녀를 보호하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아나킨과 페드메는 금지된 사랑에 빠지고 의무와 명예 그리고 사랑 사이에서 괴로워한다. 

과연 이 평화는 계속될 것인가. 그리고 스카이워커는 진정한 제다이 기사로 태어날 수 있을 것인가?

 

 

9월27일 일요일

KBS1

23:50 - 아메리칸 세프

간단줄거리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인 칼 캐스퍼는 그렇게 썩 좋은 아버지는 아니지만 자신의 아들인 퍼시에게는 최고의 아빠가 되길 원하고 레스토랑의 오너에게 유명맛집블로거를 운영하는 평론가 램지 미첼이 자신의 레스토랑에 오는 날 메뉴 결정권을 빼앗기고 만다. 그러던 중 자신을 향한 평론가의 혹평으로 평론가와 온라인으로 썰전을 벌리는데, 지나친 썰전으로 레스토랑에 피해를 입히게 되자, 오너의 직책이 있자, 홧김에 그곳을 그만 두고 나오게 된다. 그리고 그는 그동안 자신의 아들 퍼시와 같이 해보고 싶었던 미국 전역을 돌면서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에 도전을 하게 된다... 무척이나 잘 만든 영화네요. 가족드라마이기도 하고 요리영화이기도 한.....감독이 주연배우인 좀 특이한 영화네요...

요섹남이 이곳에도 있네요. 이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자들이 너무 빵빵하네요. 스칼렛 요한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더스틴 호프만(레스토랑 오너). 아 이 주인공 누구인지 알았네요. 그래서 둘이 조연으로 출연을 해주었네요. 바로 아이언맨의 운전기사.....

 

SBS

22:05 - 기술자들

간단줄거리

금고털이면 금고털이 작전의 설계면 설계 모든 위조가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지혁 그리고 그의 인력 조달의 달인이자 바람잡이 인 절칠한 형 구인과 함께 어떠한 시스템도 뚫어버리는 최연소 해커 종배와 손잡고 철통 보안을 자랑하는 보석상을 털며 그들이 명성을 수십 간에 올라간다. 그러나 그들이 턴 곳은 바로 검은 손 조사장(조대진사장)의 보석상... 조사장은 이들을 눈 여겨 보고 그들을 협박하여 동북아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자랑하는 인천 세관에 숨겨진 고위층의 검은 돈 1,500억을 빼돌리자고 한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단 40분이 주워지는데.... 거짓말에 거짓말... 모략에 모략을 더하는 재미가 있네요..

 

EBS1

14:15 - 왕의 남자

간단줄거리

조선시대 연산조. 남사당패의 광대 장생(감우성)은 힘있는 양반들에게 농락 당하던 생활을 거부하고, 자신의 하나 뿐인 친구이자 최고의 동료인 공길(이준기)과 보다 큰 놀이판을 찾아 한양으로 올라온다. 타고난 재주와 카리스마로 놀이 패 무리를 이끌게 된 장생은 공길과 함께 연산(정진영)과 그의 애첩인 녹수(강성연)를 풍자하는 놀이판을 벌여 한양의 명물이 되고, 공연은 대 성공을 이루지만, 그들은 왕을 희롱한 죄로 의금부로 끌려간다. 의금부에서 문초에 시달리던 장생은 특유의 당당함을 발휘해 왕을 웃겨 보이겠다고 호언장담하지만 막상 왕 앞에서 공연을 시작하자 모든 광대들이 얼어붙는다. 장생 역시 극도의 긴장감 속에서 왕을 웃기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지만 왕은 꿈쩍도 하지 않고... 바로 그 때 얌전하기만 한 공길이 기지를 발휘해 특유의 앙칼진 연기를 선보이자 왕은 못 참겠다는 듯이 크게 웃어버린다.

9월28일 월요일

SBS

24:00 - 수상한 그녀

EBS1

17:15 - 라푼젤(애니)

 

9월29일 화요일

SBS

20:35 - 해적:바다로 간 산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