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게임

무료로 받은 게임(레프트4데드2(Left4Dead 2)) 1편

by 하루린 2014. 6. 4.
반응형

ㅎㅎㅎ 오늘은 예전에 행사를 했었던 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은것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다.

처음에 제가 무료로 받은 게임은 스팀(steam)에서 나왔던 레프트4데드2(Left4Dead 2) 필자는 맞다 아프리카BJ이기에 우연히 기회에 레프트4데드2(Left4Dead 2)에 대한 무료 다운을 알게 되어 급하게 당일날 스팀(steam)을 깔고는 레프트4데드2(Left4Dead 2) 을 다운 받기를 했다

비교적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 될것이라고 생각을 하였지만 ㅎㅎㅎㅎㅎ 다행히도 빨리 정보를 알아두어서 빨리 다운을 받게 되었다.

이 게임은 어려분들도 알시다시피 4명의 생존자들이 자신의 공격형태로 좀비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하면서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가는것이 목적이기에 한명이라도 가게 되면 미션은 성공하는것이고 못 도착하는 케릭은 상가고인의 명복을 비는 형식의 게임이다. 당연히 난이도도 정해지고 있으며 정해진 맵이 아닌 다운로드를 통해 다운한 맵을 넣어서 겜을 즐겨볼수도 있다. 그러나 필자는 뭐 그런 쪽보다는 정해져 있는 원판의 맵을 더 즐긴다.

처음스토리는 항상 동영상에 출발한다.


 

 

등장인물들이다.

ESC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에 빠져나간다. 그리고는 게임이 시작되는데 다음 장면은 게임시작 화면

보통은 다른 사람과의 플레이를 할경우에는 다음의 캠페인 플레이로 해서 퀵매치나 온라인 플레이, 친구와 함께 플레이, 그리고 steam그룹 서버에서 플레이, 로 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겠다.

그리고 혼자 솔로 플레이를 하실꺼면 다른 케릭인 컴퓨터 나만 하나의 케릭으로 하실꺼면 위의 사진처럼 게임을 선택하셔서 하시면 될것 같다.

그리고 맵은 죽음의 센터, 교차로, 암흑축제, 말라리아, 장대비, 교구, 희생, 무자비, 충돌코스, 사망자, 죽음의 공항, Blood Harvest, Cold Stream , 그리고 애드온 캠페인으로 여러가지 맵이 존재한다.

 

 

그리고 다른 모드로는 위의 모드들이 있다. 재미있게 플레이 해 볼 생각이라며 여러가지 모드를 이용하여 친구들과 같이 해 볼 수도 있을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