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수영복의 종류 그리고 요즘은 왕뽕비키니가 유행

by 하루린 2014.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린입니다.

저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수영복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 해 볼까하는데요... 먼저 수영복은 간단히 말해서 실내수영복, 실외수영복으로 나누어지겠죠. 더 간단히 설명하면 잘 아시다시피 사용 목적에 따라서 그 종류가 크게 구분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내수영복은 기능성을 위해서 원피스가 대부분이고 실외수영복은 레져나 비주얼을 중심으로 하다가 보니 이쁘게 나와야 하기에 투피스(비키니)나 3피스용으로 구분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 그럼 뭐 실내수영복은 그냥 넘어가고 여름이 곧 다가오고 하니깐 비키니를 중심으로 해서 수영복의 종류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저도 잘은 모르지만 이런 저런 인터넷매체를 통해서 읽어보고 접해보니 2014년에 유행할 수영복 트랜드는 "하이웨스트 수영복", "꽃무늬 수영복", 그리고 "절개선을 강조한 수영복" 이것으로 함축해 볼 수 있다.

그러나 잘 모르겠다 2014년도 그래서 일반적인 비키니를 종류별로 해서 적어보도록 하겠다.


1. 스트링 비키니(끈 비키니)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비키니죠. 끈을 이용하여 가슴과 허리를 가리는 수영복인데 가장 보편적이고 모든하면서 클래식한 수영복입니다. 끈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섹시한 이미지를 부각할수 있어서 시선을 분산시켜 좀 더 말라보이고 섹시하게 보이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2. 하이웨스트 수영복

일반적으로 수영복은 하의가 손바닥만한것이 많다. 그래서 손바닥비키니라고 하여 스트링 비키니를 많이 생각하는데 이 하이웨스트 수영복은 하의의 허리밴드가 허리 윗선까지 와서 배전체를 덮는 디자인이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또한 아랫배를 가려주고 옆구리 살을 정돈해주어서 통통한 복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 적합히다.

 

3. 모노키니

  

앞에서 보면 원피스, 뒤에서 보면 비키니로 보이는 수영복인데 그보다 더한것은 하의만 있는 수영복이 모노키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앞에서 보면 아래위가 같이 붙어 있어서 원피스처럼 보이고 뒤를 보면 하의하고 끈만 있어서 비키니처럼 보이는 수영복, 그래서 허리부문이 많이 도출되는 수영복이라 허리에 자신이 없으신분은 착용 금지......

 

4. 탱키니

보통의 비키니는 그 자체적으로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탱키니는 섹시라기보다는 귀여운 느낌의 수영복이라고 보면 된다. 그래서 노출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군살이나 배가 나온 여성분들에게 권유해 드리고 싶은 비키니다.

 

5. 튜브탑 비키니

 

왜 튜브탑이라고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탑이 튜브처럼 생겨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보통 목에 감기는 끈이 없지만 가슴을 모아주는 효과가 좋아서 가슴이 빈약하신 분들에게 권유해드리고 싶은 비키니이고 한국사람형 체형에게 잘 어울리는 비키니다.


6. 왕뽕 비키니

이 비키니는 그 말의 의미처럼 뽕이 크다는 의미로써 탑에 두꺼운 패드가 내장돼 가슴을 풍만하게 해주는보여주는 수영복, 가슴이 많이 빈약한 여성분들이 선호하긴 하지만 오히려 자신의 가슴을 좀 더 돋보이게 하려고 이 비키니를 입기도 한다. 현사회가 좀더 글래머스러운 몸매를 선호하는 사회가 되다보니깐 이런한 제품도 나오게 되는것 같아 좀 씁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