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래시 가드'(Rash Guard)란 긴 소매 수영복이다.

by 하루린 2014.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린입니다.

오늘은 '래시 가드'(Rash Guard)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생소하신 분이 계시기에 간단하게 이 수영복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래시 가드'(Rash Guard) 는 긴 소매 수영복이라고 하는데요. 항상 그럿듯이 유명한 연예인이 착용하고 다니면 너도나도 없이 그 분들처럼 따라하겠다고 착용해 보는거죠. 예전에 모 연예인이 케릭터 모자를 써고 나오신적이 있는데 그것때문에 그 제품이 불티나게 팔렸다고 하죠.(적은 가격도 아닌데. 일반 모자의 3배에서 4배정도) 이것도 그런거라고 보지만 그래도 좋은 점이 있어니깐 사람들이 착용하리라 보고 그 수영복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래시 가드'(Rash Guard) 란 rash vest라고 하네요. 몸에 꼭 맞는 옷이나 서핑 또는 수상레포츠용 옷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수영복이 자외선, 마찰, 유해물질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 저하 방지를 위해 착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주로 이 수영복은 긴 소매 디자인이 많으며 이전까지는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수상 스포츠 활동시 주로 착용하는 전문가용 수영복이라 인식때문에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해서 일반들에게 선호하는 수영복은 아니었는데 올해 2014년 올해 들어서 최근 일반인들 물놀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