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원펀맨 1기(ONE PUNCH MAN 1기)

원펀맨 1기 (One Punch Man 1기) 8화 "심해의 왕"

by 하루린 2015. 11. 27.
반응형



전편에서는 거대한 운석이 떨어지고 아무도 막지 못한 그곳을 원펀치로 부수워버리지만 그 파편에 도시는 초토화 된다. 그 초토화 된 도시가 원펀맨때문이라고 도시의 사람들을 선동하는 같은 히어로들... 그들이 공격을 하자 한 큐에 놈들을 이겨버린다. 그리고 도시가 초토화 된 것은 자신이 그런 것이 아니고 운석이 그런거니까 운석에게 탓을 하라고 말을 한다.


해저에서 심해족들이 침범을 하고 무면허 라이더가 그곳을 오지만 이미 그것을 이미 처참하게 부숴진 상태였고, 모든 사람들이 그 사람이 이렇게 하고 있다고 말을 한다. 검색을 통해 원펀맨이 해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무면허 라이더는 더욱 더 분발을 해야 겠다고 다짐을 한다. 한편 심해족들은 다시 J시를 침범해 오고 한 두마리가 아니다. 그러나 A급 11위인 스팅거가 그곳에 투입이 되고 그들의 몸통에 구멍을 내면서 그들을 막아 낸다. 그리고 그의 등급이 C급 2위가 되었고 곧 B급으로 승격이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럼 매주마다 활동을 안 해도 되는데, 제노스에게 J시에 대한 전화가 걸려오고 제노스는 그에게 저번에 쓰러뜨린 것이 심해족이었냐고 물어보지만 그는 모르겠다고 말을 한다. 한편 뉴스에서는 A급 히어로 혼자서 많은 심해족들을 상대하고 있는데, 그는 너무 많이 지쳐있다. 재해레벨은 호로 정해지고 무면허 라이더를 두고 보고 있을 수가 없어서 J시로 출동하는데, 결국은 필사기와 정신력으로 수많은 심해족들을 쓰려뜨린다. 그러나 심해왕이 그를 무참히 쓰러뜨리는데, J시로 달려가는 원펀맨제노스...


재해레벨은 호로 협회에서는 지정하고 스팅거가 쓰러졌다는 통보를 받게 된다. 무면허 라이더가 현장으로 가는 도중에서 C급 히어로들이 짐차를 타고 나오는 것을 목격을 하는데, 그들은 우리 급들이 나설 자리가 아니라고 말을 하면서 가지 말기를 권유한다. 재해레벨은 호에서 귀로 승격이 되고, 그러나 무면허 라이더는 J시로 페탈을 밣고... 한편 몰래 숨어서 심해왕을 지켜보던 A급 20위 히어로 아니즈 맥스는 그가 뒤에 오는 인기척을 느끼고는 일격을 가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오히려 공격에 건너편 건물로 떨어진다. 공격을 해보지만 오히려 당하고 마는데,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그를 잡은 사람은 감옥에서 탈옥한 S급 히어로인 탱글탱글 프리즈너...그리고 뒤에는 음속의 소닉...프리즈너 덕분에 소닉을 탈옥을 할 수 있었고, 그들 앞에는 심해왕이 온다. 그는 히어로들을 쓰러뜨린 심해왕을 용서하지 못하고 오히려 선재공격을 당하지만 맞받아 친다. 그리고 또 다시 공격....뒤에 서서 구경을 하던 소닉은 S급 히어로와 심해왕의 싸움을 보고는 너무 가잖아서 콧웃음을 친다. 프리즈너는 변신을 하고 필살기를 동원하여 심해왕을 공격하는데, 제노스의 정보에 강한 고에너지 반응이 나오고 그곳으로 그는 가게 된다. 한편 연타를 맞고는 끄떡없는 심해왕은 프리즈너를 무차별하게 연타공격을 하는데, 그 공격에 멀리 나가떨어진다.


그리고 소닉에게 화살이 돌아가는 심해왕... 공격하는 그를 피해서 킥을 날리는 그. 심해왕보다 빨리 움직이는데, 파워는 있지만 스피드가 부족하다. 그러나 심해왕의 스피드와 파워가 올라가고, 그는 비 덕분에 힘이 더 생겨서 소닉을 빠르게 공격 할 수 있었던 것이다. 비는 오고, 무면허 라이더가 교차로에서 원펀맨을 마주하게 된다. 서로를 알아보는데, 방송에서는 히어로 A급 1위인 아마이 마스크가 나와서 이번 재해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악에 희생되지 않도록 좀 더 몸을 단련을 하라고 부탁을 하고, 소닉은 변신한 심해왕의 스피드와 파워때문에 싸움이 더욱 힘들어지고, 계속 달아나기만 하는데, 그만 잡히고 만다. 그러나 다행히 도망을 가게 되고 도망가는 도중에 제노스를 만나게 되는데, 심해왕은 강적이라고 하면서 너희들이 이길 수 없다고 말을 한다. 제노스는 아주 큰 생체반응이 있는 것이 재해피난소로 향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재해를 피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피난을 해 있는데, 그곳에서 많은 인기척을 느낀 심해왕이 지붕을 부수고 안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피난민중에 한명이 용감히 나서서 우리들은 싸우지 않겠다고 하면서 무슨 요구들이 들어 주겠다고 말을 하고는 공격하지 말 것을 부탁을 한다. 


그러나 그도 C급 히어로 중 한 명. 이길 수가 없어서 피난을 한 것인데, 이런 꼴이 된 상황이었다. 심해왕의 급박에 어쩔 수 없이 그냥 S급 히어로들이 오기만을 위해서 시간을 벌어주는 것 밖에는 할 수가 없었다. 그 와중에 그만 지리고 말지만 그의 앞에 히어로들이 하나 씩 튀어 나오고 급수가 낮지만 그들 모두가 힘을 합치기로 한다. 한편 무면허 라이더와 같이 자전거를 타고 심해왕을 찾고, 원펀맨의 눈 앞에 소닉이 지나가는 것이 보이자, 목욕을 하고 튀어 나온 사람으로 생각한 원펀맨이 그것을 보려 가보겠다고 자전거에세 내린다. 그리고 무면허 라이더는 한통의 전화를 받는데, 그것을 재해피난소에 심해왕이 와있다는 것과 사람들이 위험하다는 전화였다. 그는 전화를 버리고 그곳으로 자전거를 몰고...재해피난소에는 최하급 히어로들 5명이 모여서 심해왕에게 공격을 가하는데, 그들의 공격은 그들의 패배로 끝이 나고, 벌거벗은 사람을 찾지 못한 원펀맨은 다시 돌아오지만 무면허 라이더는 없고 바닥에 떨어져 울리고 있는 휴대전화만 있다. 한편 심해왕의 앞에 나타난 것은 제노스.... 휴대폰을 받은 원펀맨은 그 전화가 히어로 협회에서 걸려온 전화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 전화는 무면허 라이더가 가기에는 너무 위험하니 그곳으로 가지 말라고 하는 내용이었다.



히어로의 오프닝노래가 너무 좋네요. 그래서 그 노래 올려보네요. 찾아보니까 노래하고 영상이 나오는 것 중에 하나 올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