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애(애니)/원펀맨 1기(ONE PUNCH MAN 1기)

원펀맨 1기 (One Punch Man 1기) 12화 END "최강의 히어로"

by 하루린 2015. 12. 22.
반응형



외계인의 우주선은 A지구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S급 히어로들은 지상에서 열심히 싸우고 있고 우리의 원펀맨은 우주선안에 들어가 정예의 전투요원들을 하나씩 처리하는데, 마침내 보로스라고 하는 보스와 만나게 되고, 그와 대결을 하게 된다.


그를 보호하고 있던 장갑이 원펀맨의 공격으로 부서지면서 그는 각성을 한다. 전광석화와 같은 공격을 하는 보로스.. 그 공격을 막아 내는 원펀맨...결국 그의 한방으로 한쪽 팔을 잃어버리는 보로스...한편 지상에서는 염동술사인 타츠마키가 건물의 잔해를 우주선에 던지며 공격을 한다. 이 공격에 우주선에 있는 외계인들은 무서움에 진땀을 뺀다. S급 히어로 몇 명은 이미 승리를 예감하고 자리를 떠나고 그 중에서 S급 히어로 9위인 구동기사제노스에게 무엇인가를 이야기를 하는데, 그는 메탈나이트는 네 적이다라고 한다.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곧 알게 될 것이라고만 이야기 한다. 한편 메르자르가르드를 상대하고 있는 S급 히어로들, 메르자르가르드를 상대하기가 만만하지 않고 그러나 죽은 줄만 알았던 실버 팽이 일어나 메르자르가르드가 부활하지 못하도록 구슬을 찾아서 부셔 버린다. 한편 A급 히어로들은 시민들을 안전하게 대피시키고, 그 중에서 무면허 라이더는 무엇인가 모르는 것을 느끼는지 우주선을 바라보다가 이동을 한다. 한편 우주선 안에서는 보로스원펀맨의 혈투가 계속 되고, 그들의 전투는 호각으로 싸운다.


보로스는 호각으로 싸울 수 있는 자가 원펀맨이 처음이라며 흥분하고, 보로스는 체내에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방출하여 그에게 일격을 가한다. 잠깐 방심하고 있던 그의 뒤를 공격한 보로스, 가만히 맞고 서 있는 원펀맨...일격을 날린 보로스는 자신의 죽을 상처도 몇 초면 낫는다고 하면서 잘라나간 팔에 에너지를 집중을 하여 회복을 시킨다. 주절되는 그에게 시끄럽다라고 말을 하는 원펀맨... 놀라는 보로스...다시 공격을 하려고 에너지를 모으는 보로스, 그는 메테오릭 버스트원펀맨에게 날리고, 그 일격과 계속 되는 공격으로 원펀맨은 이리저리 맞으면서 날라다닌다. 그리고 마지막 공격으로 원펀맨은 달까지 날라가는데, 그는 돌을 들어, 무게를 감지하고 지구로 뛰어 오른다. 한편 지상에 있던 보로스는 결판을 내야 하는 전투에만 사용하는 필살기를 사용하여 힘들어하고, 그의 옆에 바로 떨어지는 원펀맨....그 충격에 우주선은 기울기 시작하고, 생생한 그를 본 보로스는 자신의 전부를 걸어 보려고 한다고 그에게 엄청난 공격을 가하지만 원펀맨의 한방에 피를 토하고 나가떨어진다. 그리고 이어지는 그의 연속보통펀치....산산히 부서지지만 다시 결합하는 보로스, 그는 모든 에너지를 모아 이 별을 날리겠다고 한다. 그 이름 하여 붕성포효포....그의 공격에 원펀맨은 필살기를 보여주겠다고 하면서 필살 진심 시리즈인 진심펀치를 날린다. 순간 지구의 구름이 둘로 나누워지고 보로스는 걸레조각이 된다. 대등한 승부였다고 하는 그, 그러나 보로스는 그가 너무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원펀맨 또한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 일격으로 우주선을 떨어지고, 떨어지는 우주선의 외계인들은 모두 무서워한다. 지상에 있던 S급 히어로들은 모두 피신을 하고 A급 1위 히어로 꽃미남 가면 아마이 마스크는 A시가 엉망이 된 것을 보게 되고, S급이 있는 곳으로 와서는 이렇게 되는 동안 S급 히어로들은 무엇을 하고 있었냐고 반문을 한다. 그리고 그는 옆 도시에서 촬영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 된 것을 알지 못했다고 하는데, 승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지금 이렇게 A시가 엉망이 된 것에 대해 이 도시를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해 S급 히어로들에게 물어본다. 그리고 S급 히어로들이 이 따위여서야 되겠냐면서 은퇴를 하라고 한다. 그에 말에 금속배트는 그와 결전을 하려다, 떨어진 이상한 물체로 인해 중단이 되고, 그 물체는 바로 메탈 나이트, 메탈 나이트는 우주선의 잔해를 보면서 굉장하다고 말을 한다. 그리고 그 우주선을 회수하여 미지의 과학에 대해 연구를 하고 결과로 더 강한 병기를 만들기 위해서 온 것인데, 결국 둘의 결투는 나중으로 미루워지고,


우주선의 생존자가 있다는 말에 그들은 가보지만 아마이 마스크가 그들을 살려둘 가치가 없다고는 산산조각 내어 버린다. 그리고 제노스 옆을 지나가면서 조금 실망적이다고 말을 던지는데, 순간 제노스는 그가 예전에 원펀맨을 만나기 전의 자신과 그가 많이 닮았다고 생각을 한다. 마음의 여유가 없고 악을 박멸하는데, 초조함이 뭍어있다고 생각을 한다. 그가 나와 같은 동류라고.... 그런데 순간 그는 원펀맨의 안부가 궁금하여 그를 찾아보는데, 그리고 타츠마키는 부서진 우주선을 보고 있다가 우주선을 뚫고 나오는 원펀맨을 보게 되고 이상하게 생각을 한다. 한편 그를 찾은 제노스.... 원펀맨은 다 끝났으니깐 돌아가자고 하는데, 적의 우두머리는 이겼냐는 말에 제법 강했지만 이겼다고 말을 한다. 역시나 타츠마키는 있으나 마나... 그냥 지나쳐버리고 무시를 당한 타츠마키는 욕을 원펀맨을 무시하는 말을 하는데, 그 말에 제노스는 공격을 하다가 그만 타츠마키의 공격에 의해 벽에 처박히고 만다. 원펀맨을 공격하려고 하는 그녀에게 그만 두라고 하는 실버팽...어쩔 수 없이 그냥 두고 가버리는 그녀... 제노스를 벽에서 떼어내려 하지만 잘 되지 않는다. 우주선이 A시를 소멸시킨 것에 대한 뉴스는 한동안 나오다가 나오지 않고 우주선은 메탈나이트가 회수하고 히어로 협회는 그 이후 건물의 강화 개축을 시행하여 철벽의 요새를 구축했으며 새롭게 인프라를 정비하고 협회로 내려오는 도로를 만들어 어떤 도시든 신속하게 갈 수 있게 되었다. A급 이상의 희망자 히어로들은 이 본부로 이주 할 권리가 주어졌다. 


이렇게 1기가 끝이 나는 건가요... 무척이나 재미있게 본 애니네요.. 속이 후련하다고 할까요... 2기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