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5

이지연의 "바람아 멈추어다오" 그리고 영턱스클럽의 "정" 짧은 전성기를 누리고 누군가의 가슴 속에 남은 가수.....역주행송....오늘의 역주행송...... 이지연의 "바람아 멈추어다오"1989년도에 발표한 노래이며 그 당시 5주 연속 1위를 곡...이 분을 싫어하는 남자분들은 없었다고 합니다...활동 당시에는 수지급의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분입니다. 당시에는 엄청나게 많은 러브콜을 받은 분입니다. 그녀는 여러 번의 고사끝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더 나이가 들기 전에 다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나왔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에는 이지연씨의 책받침이 인기였었죠.... 그녀는 데뷔는 고 2때 친구가 좋아하던 헤비메탈 그룹"백두산" 연습실을 구경가게 되었고, 그때 "유연상" 선배님이 노래를 불러보라고 하여서 직접적인 오디션을 보게 된겁니다.그러나 부모.. 2018. 1. 28.
포지션(임재욱)의 "I LOVE YOU", 김상민의 "YOU" 짧은 전성기를 누리고 누군가의 가슴 속에 남은 가수.....역주행송....오늘의 역주행송...... 포지션(임재욱)의 "I LOVE YOU" 이 노래는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노래...특히 이 노래는 남자들이 노래방에서 분위기 잡을 때 부르는 노래이죠...그리고 이 분은 짙은 쌍꺼풀과 이국적인 외모의 소유자자라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이 노래는 전주가 바로 OST... 이 뮤직비디오 자체가 바로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하얀 설원(캐나다)이 생각이 나는 뮤직비디오가 있습니다...전주만 1분이라고 합니다... 오우 대단한 전주입니다... 전 전주만 들어도 그때 그 시절이 떠오르는데요...그 시절 차승원, 신하균, 이요원등이 출연하여 화제된 뮤직비디오였습니다...2000년도에의 노래입니다... 2018. 1. 28.
가시를 카드로 뺀다구... 뭐냐.. 이건!!! 가시를 빼는 몇가지 방법 가시를 카드로 뺀다구... 뭐냐.. 이건.. 반갑습니다... 하루린입니다... 오늘은 바로 가시... 가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우연히 로봇이 아니야를 시청 중 여주에게 가시가 박히자 남주가 카드로 가시를 빼주는 장면을 보게 되었고... 혹시나 해서 가시를 빼는 방법에 대해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간혹 우리는 실수로 나무에 튀어나와 있는 가시에 손가락이 찔리곤 합니다... 그렇게 되면 조그마한 가시가 손이나 손가락 그리고 운이 나쁘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박히게 되고 이것을 무리하게 빼려고 하다가 보면 더 깊이 들어가던가 그렇지 않으면 빼지도 못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그러나 이것을 좀더 쉽게 간단하게 빼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카드로 가시를 빼는 방법이 방법은 금.. 2018. 1. 12.
한국의 자랑... 진돗개 혈통의 비밀에 그 사실이 밝혀지다...바로.!!!! 한국의 자랑... 진돗개 유전자를 밝혀내다... 반갑습니다... 하루린입니다...나라별로 개의 품종이 있다는 것은 여러분도 잘 아실 겁니다... 여러 종들이 많은데, 그 중에 몇개만 들어보면.. 독일은 닥스훈트, 도베르만, 스피츠, 로트바일러, 저먼 셰퍼드(주로 알고 있는 품종이죠).. 그리고 포메라니안... 러시아는 라이카, 사모예드, 시베리안 허스키(주로 알고 있는 품종)이죠.. 그리고 맬러뮤트... 중국은 시추, 차우차우(이 둘은 유명하죠), 퍼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난 솔직하게 셰퍼드가 미국의 고유한 품종이라고 예전에 생각을 많이 했네요... ㅋㅋㅋ 바보처럼... 셰퍼드는 독일도 있고 미국도 오스트레일리언 셰퍼드라고 종이 있습니다... 그리고 리트리버, 주로 안내견으로 유명하죠... 2018. 1. 11.
손오공... 그의 머리띠 금고아..긴고아..금강고...화유기의 금강고는? 손오공... 그의 무기와 그의 머리띠 금고아..긴고아..금강고...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게 방송되는 화유기... 안좋은 소식이 연일 뒤따르고 있지만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그것... 바로 손오공의 머리띠... 그냥 손오공의 머리띠로만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머리띠의 이름은 금고아, 긴고아, 금강고...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지식백과 사전에서 찾아보면 긴고아는 나오지 않고 긴고아 주문이라고 나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긴고아 주문여기에서 "그의 머리에 뿌리박힌 테(긴고아)가 머리를 조여서" 라고 하여 그 머리띠를 긴고아라고 합니다. 참고로 나무위키를 빌리자면 긴고아라고 하여 "손오공의 머리에 씌워진 특수한 테, 긴고주에 반응한다"라고 적혀있습니.. 2018. 1. 9.
반응형